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 10곳 아무도 모르는 이색명소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 알려드릴게요. 사람이 많이 없고 잘 알려지지 않아 여행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에요.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많고 곳곳에 숨은 맛집과 카페가 있어요. (1)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한다면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로 가는 것은 어떠세요? 북적이는 관광지가 아니기 때문에 여유로운 국내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가는 곳마다 볼거리가 많고 자연 풍경이 멋있어서 다음에 또 가도 좋은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에요.

 

고흥

전라남도 고흥은 국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에요. 고흥에 가면 쑥섬에 가세요.

쑥섬은 고양이 마을로 유명한 곳이고 귀여운 고양이와 마을 주민이 함께 살아 가고 있어요. 특별한 체험과 볼거리가 필요하면 고흥 쑥섬을 추천해요.

고흥은 가는 곳곳 마다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볼 수 있고 신선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 좋은 국내 여행지에요.

 

단양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로 단양을 추천해요. 단양에 가면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단양에는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고 짚와이어를 타고 단양의 절경을 볼 수 있어요. 단양은 고수동굴과 천동동굴이 있어 우리 아이들이 좋아해요.

단양은 떡갈비가 유명하고 맛있는 식당이 곳곳에 있어 먹거리가 풍부해요.

 

인제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로 인제를 추천해요. 인제는 여러 계곡에서 자연 풍경을 볼 수 있고 다양한 엑티비티를 제험할 수 있어요.

인제는 곰배령, 진동 계곡에 가서 캠핑을 하는 것도 좋고 원대리자작나무숲에서 힐링을 할 수 있어요. 인제는 맛있는 곤드레밥이 유명하고 레조트 시설이 잘되어 있어 스키, 보드를 타는 것도 추천해요.

 

삼척

푸른 색의 동해 바다가 보고 싶으면 삼척을 추천해요. 삼척은 강릉, 속초보다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에요.

삼척은 이른 아침에 일출을 볼 수 있어 좋은 국내 여행지에요. 맹방 해변에서 동해 바다를 보면서 물놀이와 산책을 즐길 수 있어요.

삼척 장호항에 가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어요. 삼척에는 솔비치가 있어서 숙박을 하기 편리하고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국내 여행지에요.

 

제천

충청북도에 있는 제천은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이에요. 제천 주변에 소백산, 월악산이 있어 등산하기 좋고 충주호가 있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산책을 할 수 있어요.

제천까지 가는 교통편은 편하고 고속버스, KTX로 언제든지 갈 수 있는 국내 여행지에요. 리조트와 호텔 시설이 잘 되어 있는 제천은 아름 다운 산을 배경 삼아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부안

가족과 함께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로 가고 싶으면 전라북도 부안을 추천해요. 부안에 가면 가족과 갯벌 체험을 할 수 있고 전나무숲길에서 산림욕을 할 수 있어요.

부안은 백합 조개와 바지락 조개가 유명해서 시원한 해물탕과 해물 칼국수를 먹을 수 있어요. 바다와 산이 잘 어울러진 국내 여행지인 부안은 가족 여행으로 가지 좋은 곳이에요.

 

신안

최근 떠오르는 국내 여행지로 신안을 추천해요. 신안은 퍼플섬으로 유명한 국내 여행지에요.

신안에 가면 퍼플섬이라고 불리는 곳을 구경할 수 있어요. 모든 곳이 다 보라색으로 채워진 여행지이고 신안의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 많이 있어요.

 

홍천

겨울 레포츠를 즐기고 싶으면 홍천을 추천해요. 홍천은 봄, 여름, 가을에 가도 좋지만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가 많은 국내 여행지에요.

홍천은 맛있는 홍천 한우 구이를 맛볼 수 있고 곤드레밥, 감자 옹심이, 더덕 구이도 맛볼 수 있어요. 조용하고 여유로운 국내 여행지를 가고 싶으면 홍천으로 떠나세요.

 

화성

화성은 서울에서 가까운 국내 여행지에요. 화성에 가면 궁평항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고 주변 횟집에서 신선한 생선회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요.

화성 제부도로 가면 가족과 함께 갯벌 체험을 할 수 있고 아름다운 서해 바다의 노을을 볼 수 있어요. 화성은 1박 2일로 여행하기 좋은 곳이고 당일 치기로 드라이브 코스가 많은 국내 여행지에요.

 

고성

동해안 북쪽에 위치한 고성은 맑은 동해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에요. 고성은 사람이 많지 않은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에요.

파도가 높은 동해 바다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고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에요. 푸른 동해 바다를 보면서 산책을 할 수 있고 인생 SNS 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요.

고성에 가면 신선한 해산물과 생선회를 먹는 것도 추천해요. 고성 주변에는 동해 바다를 보면서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는 예쁜 카페가 많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