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국내 여행 추천 7곳,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세요

나홀로 국내 여행 추천해요. 최근에 친구, 연인과 같이 여행하는 것이 아닌 혼자서 나홀로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혼자서 국내 여행을 하는 것은 힐링을 할 수 있고 여행 일정에 맞추지 않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보고 싶은 곳을 마음대로 볼 수 있고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1)

 

나홀로 국내 여행 추천

다른 사람들과 여행을 하는 것보다 나홀로 국내 여행을 하는 것이 좋아요. 기차, 고속버스, 자가용으로 혼자만의 여행을 할 수 있는 여행지가 여러군데 있어요.

복잡한 일상을 벗어나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을 할 수 있는 나홀로 국내 여행 추천해요.

 

서울

한국 최대의 도시인 서울을 나홀로 국내 여행 추천해요. 서울은 지하철, 버스가 잘 되어 있어서 나홀로 여행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서울은 국내 최고의 여행지이고 혼자서 먹을 음식점, 카페, 볼거리가 넘쳐나요. 홍대에서 클럽 투어를 할 수 있고 남대문 시장에서 쇼핑도 할 수 있어요.

청계천을 걸어가면서 산책을 하는 것도 좋아요. 최근 서울의 핫플레이스인 익선동 한옥마을에서 카페 투어도 추천해요.

 

부산

부산을 나홀로 국내 여행 추천해요. 부산만큼 나홀로 국내 여행하기 좋은 곳이 없어요. 부산에 가면 꼭 가야 하는 곳이 바로 해운대 해수욕장이에요.

해운대 해수욕장은 유명한 부산의 관광지이고 나혼로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가까운 곳에 세계에서 제일 큰 백화점이 있고 전시관도 있어요.

부산에는 나홀로 사진찍기 좋은 감천문화마을이 있어요. 혼자서 인증샷 찍기 너무 좋은 곳이고 감성적인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부산에서 시장 투어도 좋아요.

부산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파는 시장이 있어 씨앗 호떡을 먹을 수 있고 비빔당면, 떡볶이, 튀김 등을 맛볼 수 있어요. 부산에 유명한 돼지국밥을 맛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보성

녹차 밭으로 유명한 보성을 나홀로 국내 여행 추천해요. 보성은 녹색의 푸르름을 즐길 수 있는 녹차 밭에 가서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녹차를 만들 수 있는 체험과 녹차를 마시면서 다도를 할 수 있는 체험이 있어요. 녹차 밭에서 먹을 수 있는 녹차 아이스크림은 별미에요.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고 혼자만의 힐링을 할 수 있는 보성을 나홀로 국내 여행지로 강력 추천해요.

 

제주

혼자서 여행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로 제주를 추천해요. 제주는 가는 곳곳 마다 아름다운 자연, 맛있는 음식, 볼거리가 풍부해서 나홀로 국내 여행 추천해요.

제주로 가는 비행기 항공권 프로모션이 자주 있기 때문에 저렴한 비행기 항공권을 구할 수 있어요. 제주는 대중 교통이 잘 되어 있어 혼자서 렌터카를 빌리지 않고 버스로 여행할 수 있어요.

제주는 바다를 보면서 여행 일정을 짤 수 있고 한라산에 가서 등산을 할 수도 있어요. 제주는 다른 지역과 다른 예쁘고 아기자기한 카페가 많이 있어요.

제주 카페 투어를 하는 것도 추천해요.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고 제주만의 특별한 흑돼지도 1인분으로 먹을 수 있어요.

 

안동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안동 하회마을을 나홀로 국내 여행 추천해요. 안동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하회마을은 여러가지 볼 거리가 풍성한 민속마을이에요.

안동은 예전 사람들이 살아가던 모습을 지금도 볼 수 있고 예전의 한옥을 보며 체험할 수 있어요. 안동은 간고등어가 유명해서 간고등어 정식 1인분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여러 곳 있어요.

그리고 안동은 안동찜닭이 유명하며 1인분으로 주문해서 맛볼 수 있어요.

 

순천

순천으로 가는 것을 나홀로 국내 여행 추천해요. 순천은 전라남도에 위치해 있고 멋있는 자연을 볼 수 있어 인기 많은 나홀로 국내 여행지에요.

순천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어 나홀로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순천에 가면 순천만 습지와 생태 공원에 방문해야 해요.

다양한 테마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동시에 구경할 수 있어요. 순천은 한정식으로 유명한 여행지에요.

혼자 가도 1인분의 한정식을 주문할 수 있어 좋아요. 순천에서 유명한 떡갈비를 맛볼 수 있고 간장 게장을 먹을 수 있어요.

 

영월

지친 마음과 몸을 달래줄 수 있는 나홀로 국내 여행지로 영월을 추천해요. 영월은 강원도의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고 자연 경관이 멋있어서 구경하기 좋은 여행지에요.

영월은 당일 버스 투어가 잘 되어 있어 혼자서 여행하기에 무리가 없고 편리해요. 영월은 가는 곳곳마다 수려한 자연 환경이 기분을 좋게 해줘요.

영월에 가면 강원도 순두부를 먹는 것을 추천해요. 혼자서 여유롭게 맛볼 수 있는 고소한 순두부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