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혼자 국내 여행 BEST 6곳 추천, 오늘 떠나세요!

남자 혼자 국내 여행 하기 좋은 곳을 추천해요. 친구, 연인과 함께 국내 여행을 하는 것도 좋지만 혼자서 힐링을 하러 국내 여행을 하는 것도 좋아요.

혼자서 여행을 하면 내 마음대로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고 보고 싶은 곳을 골라서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1)

 

남자 혼자 국내 여행

혼자서 국내 여행하는 것이 최근 인기가 많아지고 있어요. 남자 혼자 국내 여행 할 수 있는 곳은 여러 군데가 있어요.

누구에게 방해를 받지 않고 기분 좋게 떠날 수 있는 혼자 국내 여행지를 지금 소개해요.

 

인천

서울과 수도권에서 가까운 남자 혼자 국내 여행 하기 좋은 곳을 찾는다면 인천을 추천해요. 인천은 신도심과 구도심이 잘 어울려진 도시에요.

인천은 당일치기로 가도 좋고 1박 2일 남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이에요. 볼거리가 풍부한 인천은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이국적인 빌딩을 보면서 산책을 할 수 있어요.

차이나타운에 가면 우리나라 최초의 짜장면을 먹을 수 있고 송월 동화 마을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신포 시장에 가면 신포 닭강정을 꼭 먹어야 해요.

인천에서 가까운 바닷가인 월미도에 가면 아름다운 서해 바다의 노을 볼 수 있어요. 월미도에서 영종도까지 가는 배를 타고 영종도 한 바퀴를 돌아다니면서 여행을 할 수 있어요.

 

제주도

남자 혼자 국내 여행 하기 좋은 곳으로 제주도를 추천해요. 제주도는 평일에 가면 더 저렴한 비행기 항공권을 구할 수 있어요.

제주도에 혼자서 렌트카를 이용하여 여행을 할 수 있어요. 제주도는 버스 노선이 잘 되어 있어서 버스를 타고 제주도 한 바퀴를 여행하는 것도 추천해요.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도 좋고 해변을 산책하는 것도 좋아요. 제주도는 어디를 가도 자연이 예뻐서 사진 찍기가 좋아요.

제주도는 다양한 맛집과 예쁜 카페가 있어서 맛집 투어를 해도 좋으며 카페 투어도 추천해요. 제주도는 숙박 시설이 잘되어 있고 비용이 저렴해서 2박 3일로 혼자 국내 여행할 수 있어요.

 

강릉

남자 혼자서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강릉을 추천해요. 강릉은 남자 혼자서 여행하기 좋은 곳이고 숙박 시설이 잘되어 있고 물가가 저렴한 여행지에요.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에서 해변을 걸으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안목 해변을 가면 카페 거리에서 향긋한 커피를 마시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순두부 마을에서 따뜻한 순두부로 점심 식사를 할 수 있고 수산 시장에서 신선한 생선회를 먹을 수 있어요. 강릉 시내에는 아기자기한 카페와 소품 가게가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속초

남자 혼자 국내 여행 하기 좋은 곳인 속초는 멋진 동해 바다가 멋있는 도시에요. 속초는 서울에서 고속 버스를 타면 3시간 이내에 도착하고 고속 버스에서 내려 10분만 걸어가면 동해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속초에는 호텔 시설이 잘 되어 있고 호캉스를 즐기러 혼자 오는 분이 많아요. 해변가에서 인생 샷을 찍고 카페에 앉아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요.

속초에는 닭강정이 유명하고 칼국수와 오징어 순대를 맛볼 수 있어요. 남자 혼자서 여행하기 좋은 속초는 언제 가도 좋은 국내 여행지에요.

 

대구

먹거리가 풍부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대구를 남자 혼자 국내 여행 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요. 대구는 지하철이 잘 되어 있어서 여행하고 싶은 장소로 쉽게 갈 수 있어요.

대구 지하철 3호선을 타고 대구 여행을 하는 것도 좋아요. 대구 3호선은 지상 모노레일이기 때문에 대구를 한 바퀴 구경을 할 수 있어요.

대구는 먹을 거리가 풍부한 도시에요. 유명한 곱창 골목, 찜갈비, 치킨 골목 등 먹고 싶은 음식을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남자 혼자서 여행하고 좋은 국내 여행지를 찾는다면 대구로 떠나세요.

 

부산

부산으로 KTX를 타고 갈 수 있고 고속버스, 비행기로도 갈 수 있는 남자 혼자 국내 여행 하기 좋은 곳이에요. 부산은 매력이 넘치는 도시에요.

당일 치기로 가도 좋고 1박 2일로 남자 혼자서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요. 부산은 바다를 보면서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는 해변가가 많이 있고 높은 빌딩과 대형 쇼핑몰이 여러 군데 있어요.

부산은 해리단길을 걸으면서 예쁜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시면서 바다를 보는 것도 좋아요. 부산은 감천 문화 마을과 흰여울 문화 마을에 방문해서 추억이 많은 소품을 구경하는 것도 좋아요.

맛집이 많은 부산은 먹을 거리가 풍부해서 맛집 투어를 해도 하루가 모자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