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아는 국내 여행지 7곳 추천, 가볍게 떠나기 좋아요!

북적이지 않아 좋은 나만 아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할게요. 유명 관광지는 아니지만 자연 풍경이 아름답고 곳곳에 숨어 있는 맛집을 찾는 재미가 있어요.

볼거리가 풍부하고 조용하며 한가해서 혼자 여행하는 것도 좋은 나만 아는 여행지에요. (1)

 

나만 아는 국내 여행지

해외 여행을 가는 것보다 혼자만 알고 있는 여행지로 떠나는 것은 어떠세요? 나만 아는 국내 여행지는 자연 풍경이 예쁘고 여유롭게 산책을 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예쁜 카페에 가서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고 기념품 가게에서 아기자기한 소품도 살 수 있어요. 나만 아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것도 좋아요.

 

제천

나만 아는 국내 여행지로 충북 제천을 추천해요. 제천에는 소백산이 있어서 가볍게 등산을 할 수 있어 좋은 곳이에요.

제천에는 충주호가 있어 낚시 체험 및 산책을 할 수 있어요. 제천은 숲속에 있는 리조트에서 산림욕을 하면서 1박 2일을 할 수 있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어요.

 

단양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기고 싶으면 단양을 추천해요. 나만 아는 국내 여행지로 단양으로 떠나세요.

단양은 패러글라이딩, 짚와이어 등의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단양은 맛있는 떡갈비를 먹을 수 있고 고수동굴, 천동동굴로 가서 동굴 체험도 할 수 있어 좋은 여행지에요.

 

고흥

나만 아는 국내 여행지로 고흥을 추천해요. 고흥은 파랗고 예쁜 바다를 볼 수 있고 볼거리가 풍성한 곳이에요.

고흥은 신선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고 배를 타고 주변의 섬을 둘러보는 것도 좋아요. 맛있는 해산물 음식을 코스로 먹을 수 있고 예쁜 카페에 가서 바다를 바라보며 디저트와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신안

한가롭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고 싶으면 나만 아는 국내 여행지로 신안을 추천해요. 신안에 가면 꼭 들러야 하는 곳이 바로 증도에요.

증도에는 노을이 가장 멋있는 곳이에요. 해가 지는 일몰을 보고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요. 증도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것이 짱뚱어탕이에요.

짱뚱어탕은 비린 맛이 없고 쫄깃한 살과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에요.

 

동해

동해 바다의 높은 파도와 시원한 바다 바람으로 유명한 동해를 추천해요. 나만 아는 국내 여행지로 동해는 강릉, 속초와 다른 분위기이고 조용해서 혼자 여행하는 것도 좋은 곳이에요.

동해는 여유롭게 바다를 보면서 산책을 할 수 있고 예쁜 카페에서 책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조용하면서도 힐링을 할 수 있는 국내 여행지를 찾는다면 동해로 떠나세요.

 

양양

양양을 나만 아는 국내 여행지로 추천해요. 양양은 서핑을 하는 곳으로 유명하고 파도가 높고 멋있어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에요.

양양은 바다의 빛깔이 너무 예뻐서 하루 종일 물멍을 할 수 있어요. 양양은 해변의 감성을 물씬 즐길 수 있고 맛있는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보령

보령에 가면 한 달에 약 6일 정도만 열리는 신비의 바닷길에 갈 수 있어요. 바닷길이 열리면 약 1.5km 정도 길을 걸으면서 섬까지 갈 수 있어요.

바닷길에 있는 수많은 조개와 굴을 딸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보령에 가면 무창포로 가세요.

무창포에 가면 한적한 바다를 보면서 길을 걸을 수 있고 아름다운 서해 바다의 노을을 볼 수 있어요.